예지몽 만화가 타츠키 료의 2025년7월5일?
- 블로그일기/일상다반사
- 2025. 1. 28. 10:00
2011년 동일본 대지진을 정확히 예측했다는 일본의 예지몽 만화가 타츠키 료가 2025년 7월 5일 대규모 재난이 발생할 것이라는 예언성 내용을 담은 만화가 2025년이 되니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2025년 7월 5일 새벽 4시 18분! 이렇게 정밀한 예측은 자신감인지? 꿈을 내세우는 만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지? 궁금합니다. 저는 이 만화를 본 적이 없으니 더욱 궁금합니다.
2025년 7월은 일본에 있어 전환점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일본 동부의 깊은 해구 난카이 슬로프 (Nankai Trough) 때문입니다. 만화가 Ryo Tatsuki는 내가 본 미래: 완전판 "The Future I Saw: The Complete Edition"의 저자입니다.
이 글은 개잉적인 호기심으로 일본 온라인을 보고 편집했습니다.
이 책은 타츠키 자신이 본 예지몽을 그린 작품입니다. 일본에서 상당히 화제가 되고 있는 책입니니다. 더욱이 이 예지몽을 바탕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세계 각국의 예언자와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속속 같은 말을 하기 시작하는데서 주목하게 됩니다.
타츠키 료는 1954년 12월 2일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요코하마 거주. 1975년 「월간 공주」(아키타 상점)로 데뷔. 저서로는 '인형 이야기(A Doll Story)', '시간 속의 소녀(The Girl in Time)', '하늘색 공기 편지(The Light Blue Air Letter)', '타지마할 영묘가 있는 마을(The Town with the Taj Mahal Mausoleum)' 등이 있습니다.
(by 아마존 )
'내가 본 미래'는 1994~98년 잡지 '정말 무서운 이야기'와 '공포 체험'에 연재된 만화를 모은 것으로, 99년 아사히 소노라마에 의해 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같은 해인 99년, 만화가로서 은퇴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내가 본 미래'의 표지에 '대재앙은 2011년 3월'이라고 적혀 있었기 때문에, 동일본 대지진을 예측한 만화가로서 주목을 끌게 된 것입니다.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에는 너무 정확한 날자 예측 아니겠습니까?.
또한 "완전 버전"은 올해 즉 2025년 7월에 대규모 쓰나미가 발생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일본 정부의 견해에 따르면 난카이 트로프의 발생률은 30년 이내에 80%에 달한답니다. 후지산의 분화는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다고 교토 대학의 전 총장이자 지진학 분야의 최고 전문가인 오이케 가즈오(Kazuo Oike)는 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하면서 오해가 있으면 안 되기 때문에 , 이 말 즉 후지산 분화가 내일이라도 시작될 수 있다는 것은 대부분 신뢰하지 않는 말이며 그저 타츠키의 주장이 그렇다는 것일 뿐입니다..
난카이 슬로프
난카이 해곡(일본어: 南海トラフ, 영어: Nankai Trough)
타츠키는 꿈에서 본 것이 실제로 일어나는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영어: Ryo Tatsuki , 일본어: 藤本達樹(日本語:藤本達樹、ヘップバーン:藤本達樹、1992年10月10日生まれ、 타츠키는 꿈을 기억하고 그대로 일기를 쓰는 것으로 특이합니다. 70년대에 소년 만화가로 데뷔해 현역으로 활동한 타츠키는 '꿈속에서 장래의 일을 보고 정리한 노트'를 바탕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2025 년 7 월 5 일, "하와이 서쪽에서 유래 한 두 마리의 용"이 서쪽으로 이동하여 필리핀과 일본 사이에서 충돌하여 거대한 쓰나미를 형성하여 2025 년 7 월 5 일 난카이 트로프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재앙을 일으킬 것입니다.
일본 열도의 남쪽 절반은 심각한 피해를 입을 것이 확실합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예측을 해온 타츠키는 2025년 7월 5일 새벽 4시 18분이라는 시간과 분까지 썼습니다.
타츠키의 예지몽이 정말로 맞아떨어지든 그냥 한 사람의 꿈 이야기일 뿐인지 밝혀지는 것은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결과를 알게 됩니다.
요컨대, 가능한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1. 심해의 거대한 폭발과 쓰나미
난카이 트로프의 남쪽에 위치한 필리핀 해에서는 해저가 파열되어 큰 파도가 사방으로 퍼집니다. 대형 쓰나미가 태평양 주변 국가를 강타할 것으로 예상되며, 동일본 대지진의 3배 이상의 높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지반 변형
쓰나미로 인해 땅이 밀려 부풀어 오르는 경우가 있으며, 일본, 필리핀, 대만이 인접해 있는 지역입니다.
3. 화산 폭발
난카이 트로프의 남쪽에 있는 화산의 대 폭발 가능성입니다.
4. 기후에 미치는 영향
해저 파열과 화산 폭발도 기후에 영향을 미칩다고 합니다.
5. 전 세계에 미치는 영향
만약 실현 된다면 이 재앙은 인류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피, 구조 작업 및 기반 시설 복구가 주요 과제입니다. 그러나 방어 조치는 구체적으로 설명될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큰 재앙으로 묘사되지만 , 예지몽은 예측일 뿐이며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불확실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인터넷에는 많은 사람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의 확산시키는데 이것이 더 무서운 부분입니다.
단적이긴 해도 어느 커뮤니티의 댓글을 보면.
2025년 2월 9일. 복음주의 예언자 빅스(Bix)는 거대한 지진과 쓰나미의 "전조"에 대해 경고합니다.
난카이 트로프의 '거대 지진 경보'에도 동요하지 않는 브라카 주민들의 생각을 보세요?
"발생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계산된 대로 완벽 ~"라는 소리도 있습니다.
2025年7月5日4時18分。東日本大震災を予言した漫画家の著作
2025년 7월 5일 오전 4시 18분 동일본 대지진을 예언한 만화가의 작품에 쓰인 것 "내가 본 미래 완전판"
타츠키 후지모토는 1999년 출간한 저서 '내가 본 미래'에서 동일본 대지진을 예측한 만화가로 주목받았습니다. 다츠키가 2021년에 새로운 예지몽을 추가해 발표한 이 책의 '완역본'은 큰 화제가 됐고, 출간된 지 3년 반이 넘은 지금도 일본에서 베스트셀러라고 합니다.
점 https://www.mag2.com/p/news/
난카이 해곡(일본어: 南海トラフ, 영어: Nankai Trough)은 일본 혼슈 남쪽에 있는 깊은 해저 계곡입니다.
난카이 해곡의 위치:
스루가 만에서 남서쪽으로 뻗어 있습니다.
난카이 해곡의 특징:
지질학적 중요성: 태평양판이 필리핀해판 아래로 섭입 하는 섭입대로, 지진 활동이 매우 활발한 지역입니다.
지진 발생 위험: 난카이 해곡에서는 주기적으로 거대한 지진이 발생해 왔으며, 다음 지진 발생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깊이: 최대 수심은 약 4,000m에 달합니다.
난카이 해곡과 관련된 지진:
난카이 해곡 거대지진: 난카이 해곡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예상되는 초대형 지진으로, 일본 열도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도카이 지진, 도난카이 지진, 난카이 지진: 난카이 해곡에서 발생하는 주요 지진들입니다.
난카이 해곡에 대한 추가 정보:
난카이 해곡은 복잡한 지질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난카이 해곡에서 발생하는 지진은 쓰나미를 동반할 수 있으며, 주변 지역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일본 정부는 난카이 해곡 지진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관련 정보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난카이 슬로프 대 지진의 한국 피해
난카이 해곡에서 대규모 지진이 발생하면 한국도 직간접적인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지진해일(쓰나미)로 인한 피해가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1. 지진해일(쓰나미) 직접피해:
동해안: 난카이 해곡 지진으로 발생한 쓰나미는 동해안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강원도, 경상북도 지역은 쓰나미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해안: 남해안 지역은 쓰나미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부산, 울산, 포항 등 해안 도시들은 쓰나미로 인한 침수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제주도 역시 쓰나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해안 지역은 침수 피해에 대비해야 합니다.
2. 경제적 피해:
수출입 차질: 난카이 해곡 지진으로 인해 일본의 항만 시설이 파괴되면 한국의 수출입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과 교역량이 많은 부산항은 큰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광 산업 타격: 일본 여행객 감소는 물론, 지진으로 인한 불안감으로 인해 국내 여행객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
산업 피해: 일본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의 생산 활동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며, 국내 산업 전반에 걸쳐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사회적 피해:
혼란과 불안: 지진 발생 시 일본과 가까운 한국 역시 사회적으로 큰 혼란과 불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재민 발생: 일본에서 발생한 이재민들이 한국으로 피난 올 경우, 숙식 및 구호 물품 지원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피해:
원자력 발전소 사고: 난카이 해곡 지진으로 인해 일본의 원자력 발전소에서 사고가 발생할 경우, 방사능 유출로 인한 피해가 한국까지 미칠 수 있습니다.
문화재 피해: 일본에 있는 한국 문화재가 지진으로 인해 파손될 수 있습니다.
대비책:
쓰나미 대비 훈련: 동해안 및 남해안 지역 주민들은 쓰나미 발생 시 대피 요령을 숙지하고, 정기적인 훈련에 참여해야 합니다.
시설물 안전 점검: 학교, 병원, 공공시설 등은 내진 설계를 강화하고, 정기적인 안전 점검을 실시해야 합니다.
국제 협력 강화: 일본과 지진 정보 공유 및 공동 대응 시스템 구축을 통해 피해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난카이 해곡 지진은 발생 가능성이 높은 자연재해이므로, 철저한 대비를 통해 피해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타츠키료 내가 본 미래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