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구충제 젤콤

종합 구충제 젤콤



종근당 젤콤은 플루벤다졸 성분의 종합 구충제로, 12개월 이상의 모든 연령층에서 복용할 수 있습니다. 회충, 요충, 편충, 십이지장충 등 다양한 기생충 감염을 치료할 수 있으며, 1회 1정 또는 1포 복용만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종근당 젤콤은 장내에 있는 기생충에 직접 작용해 기생충을 죽이는 작용을 합니다. 기생충의 세포막을 손상시켜 영양분 흡수를 억제하고, 기생충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당의 대사를 억제시켜 기생충을 자가분해 시키는 것입니다.

종합 구충제 젤콤
종합 구충제 젤콤


젤콤은 알약과 현탁액의 두 가지 제형으로 출시되어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어린이나 환자도 복용할 수 있습니다. 12개월 이상의 유소아부터 복용할 수 있으며, 전 연령이 동일하게 1회 1정 혹은 1포 복용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젤콤은 장내에 있는 기생충에 직접 작용해 기생충을 죽이는 제품입니다. 기생충의 세포막을 파괴하고, 기생충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당(Glucose)의 대사를 억제시켜 기생충을 자가분해 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젤콤의 주요 효능 및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충, 요충, 편충, 십이지장충 등 기생충 감염의 치료
기생충 혼합감염의 치료
기생충의 재감염 예방

 

젤콤의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임부, 수유부, 6개월 미만의 유아는 복용하지 마세요.
간질환 환자, 신장질환 환자, 혈액질환 환자, 백혈병 환자, 면역기능 저하 환자 등은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세요.
복용 후 24~48시간 이내에 기생충 알이나 유충이 배설될 수 있습니다.
젤콤은 효과적인 종합구충제이지만, 사용 전에는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숙지하고, 의사 또는 약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해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