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폰 S24 스펙과 판매량 기록 경신

반응형

AI폰 S24 쾌거 소식입니다.

최초의 인공지능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s24가 연일 판매 기록을 경신한다는 소식입니다.
출시 한 달도 안 돼서 1천만 대 가까이 팔았으니 현재는 더욱 많은 수량일 것입니다.

 

특히 이번에 많은 수량 판매가 이루어 지는 지역이 애플 아이폰의 본고장인 북미 시장에서 판매 신기록을 세웠다는 것입니다.

 

언론 보도를 보면 인공지능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가 출시 한 달도 안 돼 1천만 대 가까이 판매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2024년 첫 발매가 시작된 후 갤럭시 s24의 글로벌 판매량은 약 3주 만에 940만 대로 집계된 바 잇습니다.
전작인 갤럭시 s23의 판매량을 크게 뛰어넘는 수치로서 1천만 대 돌파를 하고도 남는 수치입니다.

항상 고전했던 북미시장이 더이상 애플의 안방이라고 할 수 없게 된 것입니다.
보도된 시점 기준 s24 시리즈의 북미 판매량은 320만 대로 지난 2016년 s7 시리즈 이후 최고 기록을 달성한 것입니다.

 

 

S24 씨리즈
S24 씨리즈


AI폰이란 타이틀로 등장한 첫 AI폰으로서 AI 신기능을 대거 탑재하고 AP 성능도 대폭 끌어올린 게 주요했다는 평가입니다.
갤럭시 s24는 출시 초부터 국내에서도 사전 판매 신기록을 세운 제품입니다.

 

앞으로의 스마트폰 대세는 신기능만 탑재된다면 기능위주로 세계인들의 구매의욕을 확실히 돋울것으로 보입니다.

증권가에선 갤럭시 S24의 전체 판매량이 3600만대에 이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고 합니다. 역대 최대 흥행작은 2016년 출시된 S7 시리즈로 4900만 대가량 팔렸으니 그 이상은 무리인가?

 

이번  S24 인기는 반짝 흥행은 이미 넘어선 것으로 꾸준한 인기로 이어지는 힛트 작으로 자리매김한 것입니다.

이에 따라서 삼성전자는 1분기 판매 목표치를 100만 대 이상 높여 잡는다고 합니다.

 

갤럭시 S24/S24+/S24 Ultra, 사양(스펙)

갤럭시 S24/S24+/S24 Ultra는 크기, 무게, 후면카메라, AP, 메모리, 저장공간, 배터리 용량, UWB, S펜 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제품 사양의 경우 출시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4 S24+ S24 Ultra, 사양(스펙)
갤럭시 S24  S24+  S24 Ultra, 사양(스펙)




 

메모리 상식-RAM 용량

 

메모리 상식-RAM 용량

메모리 상식-RAM 용량 메모리는 컴퓨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붐 중의 하나로 컴퓨터의 상식으로 용량이라는 말은 컴퓨터의 하드디스크 용량과는 다른 용량입니다. 메모리 용량이란 메모리 모듈기

omnislog.com

딥페이크(Deepfake)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딥페이크(Deepfake)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무료 딥 페이크 프로그램 FakeApp 다운로드 딥 페이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기 전에 먼저 읽고 넘어가시면 좋겠습니다. 딥 페이크(Deepfake) 프로그램이 나온 후 많은 소프트웨어들이 온

omnislog.com

SSD의 놀라운 속도

 

SSD의 놀라운 속도

컴퓨터 부분 업그레이드 후기부팅용 하드 디스크를 SSD로 바꾸니까 속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부팅용으로 용량120기가 달았는데 3만원도 안하는군요..수고한 업체에 3만원 계산한 하이크비젼 C100 S

omnislog.com

유용한 윈도우 명령어-시스템 파일 검사기

 

유용한 윈도우 명령어-시스템 파일 검사기

윈도우 명령어 시스템 파일 검사기 SFC.exe윈도우 사용자에게 유용한 기본적인 씨스템 명령어입니다.이 실행 명령어는 가끔 악성 코드가 시스템을 제어하기위해서 중요 시스템 파일을 임의 수정

omnislog.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