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자 에드거 케이시 (Edgar Cayce)..

반응형

잠자면서 예언하는 에드거 케이시 (Edgar Cayce).


에드가 케이시(Edgar Cayce, 1877년 3월 18일 ~ 1945년 1월 3일)는 미국의 초능력자로, "잠자는 예언자"로 불립니다. 

그는 1920년대부터 1945년 사망할 때까지 수천 개의 암시적 통찰을 남겼습니다. 그의 예언 중 일부는 정확하게 적중했지만, 다른 일부는 그렇지 못했습니다.

에드거 케이시는 미국의 유명한 예언가입니다. 그는 1877년 3월 18일에 태어나 1945년 1월 3일에 사망했습니다. 케이시는 14,000건 이상의 리딩(reading)을 남겼는데, 리딩은 최면 상태에서 무의식적으로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케이시의 리딩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인류의 미래에 대한 예언이 가장 유명합니다.

예언자 에드거 케이시 (Edgar Cayce).
잠자면서 예언하는 에드거 케이시 (Edgar Cayce)



초기 생애
케이시는 1877년 3월 18일 켄터키 주 홉킨스빌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초능력을 보였다고 합니다. 케이시는 어렸을 때부터 혼자 놀거나 '돌아가신 할아버지의 영혼'과 놀고 있었다고 합니다.

케이시는 14세 때 갑자기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실성증에 걸렸습니다. 그는 의사들의 치료에도 불구하고 증상이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케이시는 최면요법을 통해 목소리를 되찾게 됩니다.

최면요법과 암시적 통찰
케이시는 최면요법을 통해 자신의 초능력을 컨트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는 최면 상태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암시적 통찰을 제공했습니다. 그의 암시적 통찰은 의학, 전쟁, 역사, 종교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있었습니다.

케이시의 암시적 통찰은 그의 주변 사람들과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1920년대부터 암시적 통찰을 제공하는 일을 시작했으며, 그의 명성은 전 세계로 퍼져 나갔습니다.

예언
케이시는 그의 암시적 통찰을 통해 미래에 대한 예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예언 중 일부는 정확하게 적중했지만, 다른 일부는 그렇지 못했습니다.

케이시의 예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1936년에 한 예언입니다. 그는 이 예언에서 "1940년대에 2차 세계 대전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이 예언은 실제로 적중했습니다.

케이시의 다른 예언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일본은 지진으로 인해 침몰할 것이다.
한국은 세계적인 경제 강국이 될 것이다.
2023년에 미국 대통령이 암살될 것이다.
케이시의 예언은 모두 가능성이 있지만, 확실하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미래는 유동적이고, 인간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죽음
케이시는 1945년 1월 3일 6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죽음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으로 받아들여졌습니다.

케이시는 오늘날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인물입니다. 그는 초능력과 예언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선구자로서 평가받고 있습니다.


케이시의 예언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929년 세계 대공황
케이시는 1920년대 후반에 세계 경제가 침체에 빠질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그의 예언은 1929년 세계 대공황으로 현실이 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케이시는 1930년대 초에 유럽에서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그의 예언은 1939년 제2차 세계대전으로 현실이 되었습니다.

핵무기의 개발
케이시는 1940년대 초에 핵무기가 개발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그의 예언은 1945년 핵폭탄이 개발됨으로써 현실이 되었습니다.

지구 온난화
케이시는 1950년대 초에 지구 온난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그의 예언은 현재 지구 온난화 현상이 심화됨으로써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케이시는 다음과 같은 예언을 남겼습니다.

일본 침몰
케이시는 일본이 21세기에 침몰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동양의 부상
케이시는 중국과 인도가 세계 경제를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영적 부흥
케이시는 인류가 영적으로 부흥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케이시의 예언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것은 아니므로, 그 신빙성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그러나 케이시의 예언 중 일부는 현실이 되었기 때문에, 그의 예언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정감록(鄭鑑錄)진본(眞本)과 천기대요.

 

정감록(鄭鑑錄)진본(眞本)과 천기대요.

우리 집에 있는 정감록(鄭鑑錄) 비결과 천기대요. 우리 집에 있는 고서(古書). 발행일 2018-05-23 13:17 정감록(鄭鑑錄)은 조선 시대 이후 정치적 군사적으로 나라가 위급할 때 피난처 등을 음양오행

omnislog.com

켄타우로스- 반수반인 Κένταυροι- Centaur

 

켄타우로스- 반수반인 Κένταυροι- Centaur

켄타우로스: Κένταυροι : Centaur 켄타우로스는 고대 그리스에 등장하는 종족입니다.그리스어로 Κένταυροι이며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수인즉 동물인간입니다.비스트맨이라고 하며 상체는

omnislog.com

사우디 왕자의 전재산 기부때문에 알아보는 이슬람의 본질

 

사우디 왕자의 전재산 기부때문에 알아보는 이슬람의 본질

알왈리드 빈 탈랄 왕자(60)때문에 알아보는 이슬람의 본질 이슬람의 다섯 기둥 Five Pillars of Islam, أركان الإسلام1신앙고백(샤하다) ,2기도(살라트),3자선(자카트),4단식(사움),5메카 순례(하즈)

omnislog.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