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유무선 무료 어플

반응형
반응형


스마트시대의 국제전화부문 유용한 추천 어플.

이번에 필요에 의해서 알게된 전세계 무료 다이얼링 전화를 가능케하는 아주 유용한 어플을 소개 합니다.

국제전화는 여러가지 메신져를 통해서 영상통화나 음성통화를 할 수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그렇지만 외국회사나 개인에게 전화번호로 다이얼링 국제통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OTO라는 어플을 깔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사용방법이나 규칙은 간단합니다.

OTO 무료 국제전화 어플은 강력 추천 대상입니다.
2015년 2016년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블랜드 대상을 받은 제품이니까 널리 알려졌겠지만 필자도 이제사 알았으니까 아직 모르는 분들이 있을것으로 생각하며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국제전화 다이얼링 유무선 무료 어플국제전화 다이얼링 유무선 무료 어플


국제전화 다이얼링 유무선 무료 어플국제전화 다이얼링 유무선 무료 어플


자기 휴대폰의 통신사 무료통화 시간 내에서는 무료로 다이얼 전화를 걸고 통화 할수있는 어플입니다.


상당히 유용하고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되는데 필자는 카톡같은 국내 SNS통화기능을 이용해서 국제통화를 했지만 국제적으로 해외의 어떤 사이트나 사람과의 통화가 필요 할때는
모르는사람의 전화번호만 알기 때문에 메신저 통화보다는 직접 다이얼링을 해야하는경우가 훨씬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다 알고 있는분들도 많겠지만 이제알고나서 저처럼 모르는 사람이 있을것으로 생각하고 소개합니다.

전화는 아래 그림처럼 국가를 선택할수 있게 되있고 국가를 선택하면 그 국가의 유선전화나 무선전화의 무료가능표시가 되있습니다.


국제전화 다이얼링 유무선 무료 어플국제전화 다이얼링 유무선 무료 어플




무료전화가 되는 국가가 무려 94개나 되는군요.


구체적인 무료국제전화를 개발한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미국, 중국, 일본 등 세계 94개국의 국제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어플입니다.


OTO Global은 

상대방이 OTO를 가입하고 어플을 깔지 않았더라도 상관없이 무료로 통화 할 수가있습니다.


세계 94개국 상대방의 핸드폰이나 유선전화나 관계없이 전화번호만 알고있으면 전화를 걸고 통화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OTO로 어플 검색해서 깔면될것입니다.  


개발자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안내를 보려면 아래 URL입니다.

http://otoglobal.co.kr/main.oto?view_id=main&ltcd=LT0001


이 어플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으며 정보차원으로 소개하는 것뿐입니다.

 

#강추어플, #무료국제전화, #무료국제전화다이얼링 #O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